본문바로가기
뒤로가기

병원장 인사말

층별안내 찾아오시는 길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을지대학교병원장 홍인표입니다.

1981년에 문을 연 을지대학교병원은 차별화된 의료 노하우로 지역 의료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최근 보건복지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등 각 기관에서 발표하는 전문 진료 평가에서 최상위권의 진료 실적을 보이며 의료계는 물론 지역민들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중증외상환자의 생명을 지키는 대전 지역 유일 권역외상센터와 고위험 신생아를 돌보는 신생아 집중치료 지역센터 등을 운영하며 의료의 질 향상은 물론 수도권과 지역 간의 의료 불균형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단에서 수술, 치료까지 원스톱 의료를 지향하는 암센터와 건강증진센터는 증축을 통해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고품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로봇수술센터 등 각종 전문 센터와 특수 클리닉, 그리고 풍부한 임상경험을 갖춘 베테랑 의료진들이 여러분의 건강한 내일을 위해 오늘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당신도 을지가족입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한 분 한 분을 가족처럼 소중히 생각하고 사랑으로 치료하며, 고객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언제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을지대학교병원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정확하고 유익한 의료 정보 전달은 물론 간편 진료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해 병원을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을 약속드립니다.


여러분과 각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